지식산업센터 시장에서도 "될 곳은 되는"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입지, 상품성, 미래가치 등의 강점을 갖춘 곳과 그렇지 못한 곳들 간에 수요 격차가 …
수도권 부동산이 반도체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하는 '반도체 라인'으로 재편되는 가운데, 오산시가 이러한 반도체 라인의 최중심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 오산…
경기도 오산시가 수도권 남부 비즈니스의 중심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오산시는 화성 동탄·평택·용인을 잇는 K-반도체벨트의 중심입지라는 지리적 이점을 살려 반…
지식산업센터 시장이 실수요층으로 재편되면서 지역 환경에 맞춰 기업체 실수요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특화설계를 도입한 단지를 중심으로 관심이 쏠리는 현상이 계속되고…
지식산업센터 시장에서도 "될 곳은 되는" 양극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입지, 상품성, 브랜드 등의 강점을 갖춘 곳과 그렇지 못한 곳들 간에 수요 격차가 더…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 오산시 세교1지구 지하철 1호선 세마역 인근에 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짓는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을 분양한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제조형 중심의 신규 지식산업센터의 희소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제조형 중심의 신규 지식산업센터를 찾아보기 어려운 실정…
지식산업센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의 '현대 테라타워'가 오산시 1호선 세마역 역세권 입지에서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의 공급 소식을 알려 기업체들의…
반도체 배후 도시로 발돋움에 나선 '오산시'가 광역교통망 개선에 힘을 쏟고 있다. 오산시는 이를 통해 지역 가치를 높이고, 반도체 도시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오산시가 반도체 산업 배후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면서 향후 국내 산업을 이끌 ‘K-반도체벨트’의 중심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오산시는 이를 필두로 인구 50만의 …
지식산업센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엔지니어링의 ‘현대 테라타워’가 오산시 1호선 세마역 역세권 입지에서 ‘현대 테라타워 세마역’의 공급 소식을 알려 기업체들의…